고객지원
자료실

매뉴얼-기타 | A/S 안내 및 수리의뢰서 양식

페이지 정보

조회182회

첨부파일

본문

[수리의뢰서]
1. 수리의뢰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S 안내 사항]
1. 유상건으로 처리되는 제품의 경우에는 수리진행 전에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2. 유상건 처리를 동의하신 후에 사업자등록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 이메일 주소를 요청 드립니다.
3. 듀얼아이 A/S팀에서는 고객님의 별도의 요청이 없는 경우 입고된 택배 송장의 주소로 발송됩니다.
4.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수량과 실제 입고된 수량이 상이할 경우 택배 입고 직후에 연락을 드립니다.
5. 증상이 기재되지 않은 상태로 입고된 제품의 경우 기본점검만 진행됩니다.
6. 착불택배로 입고될 경우 고객님께 사전연락 없이 착불발송 되실 수 있습니다. (듀얼아이 내부규정상 보증기간 내, 택배비 50%씩 부담)
7. OKPOS 제조제품은 듀얼아이와 OKPOS와의 영업계약으로 인해 듀얼아이가 아닌 OKPOS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듀얼아이에 착불택배로 입고 시 착불비용 청구 및 듀얼아이에서 반송 시 착불발송 됩니다.)
8. 듀얼아이 제품을 고객 임의로 분해 및 조립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에 따른 책임은 고객님께 있습니다.
9. 듀얼아이 제품마다 부착 되어있는 제조라벨의 훼손 및 분리를 금지합니다. 제조라벨 확인 및 재부착 비용 청구 또는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