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A/S 상담 안내

  • 전화 상담

    • 070-4922-8888
  • 업무 시간

    • 오전 09:00 ~ 오후 18:00 (월~금, 공휴일 제외)
      점심 시간 12:00 ~ 13:00
  • 메일 상담

    • ​기술 문의 qc@dualpay.co.kr

품질보증 정책 안내

  • 품질 보증 기간

    • 제조일로부터 15개월 또는 구매일로부터 12개월
  • 운송비용

    • 보증 기간 내 : 각각 편도 운송비 부담
      보증 기간 외 : 고객 왕복 운송비 부담
  • 기타

    • 1) 동일 증상 불량 보증
      - 유상 보증의 동일 증상 불량에 대해 3개월 보증
    • 2) 수리 부품 보유
      - 제품 단종 후 5년간 수리용 부품 보유

자주묻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회사 위치는 어디인가요? 

    A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306, 이노플렉스 1동 309호 (원천동) (우:16675)

  2. Q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A/S 담당자와 통화 후 증상이 확인되면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306, 이노플렉스 1동 309호 A/S 담당자 앞 

  3. Q

    A/S 센터 연락처는 어떻게 되나요? 

    A

    A/S 센터 연락처 070-4922-8888 으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